반응형
가벼운 걷기 운동용, 여행용, 일상용으로 두루두루 편하게 입을 반바지가 필요하여 인터넷 검색 중 예쁜 디자인, 편한 소재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의 '까웨(kway) 클래식 스트레치 쇼트 팬츠'를 찾게 되었고 실착 후 리뷰를 남겨봅니다.
나는 키 171cm에 76~77kg이며 M사이즈 선택. SSG닷컴에서 42,275원에 구입하였다. 소재는 폴리에스터 100%로 얇고 가볍다. 색상은 블랙, 네이비, 베이지 세 컬러가 있는데 베이지 컬러가 확실히 이쁜 거 같다. 하지만 베이지 컬러는 인기가 많아 구할 수가 없어서 네이비로 선택. 때가 덜 탄다는 걸로 위안을 삼고 있다.
바지 앞면과 뒷면에 심심하지 않게 포인트가 있어 예쁘다. 앞 포켓은 두 개, 뒷포켓은 한 개가 있으며 야무진 똑딱이 단추가 있어서 내용물의 분실을 방지한다. 허리는 잘 늘어나는 고무밴딩으로 처리되어 있어서 편하다.
바닥에 놓고 줄자로 재었을 때 M사이즈 실측은 허리 36.7cm, 길이 41.5cm, 밑단 29.5cm 허벅지 33cm이다.
식후 집 앞 공원 빠르게 걷기용 코디이다. 가볍고 신축성 있는 소재라 가벼운 운동용으로 적합. 너무 펑퍼짐하지 않고 그렇다고 붙지도 않는 적절한 핏이 나온다. 밑단으로 갈수록 넓어지는 A핏도 안 나와서 좋다.
후리한 동네 마실 코디 혹은 해변룩. 나의 짧은 다리가 부각되지 않게 해주는 4부 정도의 적당한 기장도 마음에 든다.
마치 여행 가서 숙소 앞 레스토랑에 저녁 먹으러 간다 생각하고 입어보았다. 셔츠, 카라티 등과 코디하여 적당히 후리한(?) 룩으로 연출하기에도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