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친구가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피자 모바일쿠폰을 보내주었다. 왜 보내준거지? 술먹고 보냈나? 아무튼 피자마루 몬스터 하와이안쉬림프 피자+콜라 1.25L를 주는 22,400원짜리 쿠폰이었다.
온라인으로는 사용할 수 없고 매장 방문 사용만 가능하다고 한다. 그런데 좀 웃긴 게 모바일 쿠폰이 모든 피자마루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게 아니라서 피자마루 홈페이지에서 사용 불가능 지점을 먼저 확인해야 한다. 피자마루 홈페이지 > 브랜드 소개 > 공지사항에 가면 '모바일 쿠폰 사용 불가 매장 리스트'를 찾을 수 있다.
다행히 집 앞에 있는 피자마루 행신서정마을점 은 쿠폰 사용이 가능했고, 매장으로 전화해서 쿠폰 번호를 불러준 후 30분 후에 피자를 가지러 매장을 방문했다.
라지사이즈이고 줄자로 크기를 재어보니 피자지름이 30cm가 나온다. 몬스터로 이름 붙이기에는 사이즈가 조금 아쉬운 거 같다.
토핑으로 새우, 파인애플, 베이컨, 올리브 등이 올라가 있고 소스는 스위트 칠리소스를 썼다고 한다.
맛은 음.. 너무 달다. 파인애플이 달고 특히 스위트 칠리소스가 엄청나게 달다. 단맛에 피자 토핑재료의 맛은 그냥 다 묻히고 씹는 식감만 느껴졌다.
웬만하면 피자 한판정도는 남기지 않고 다 먹는데, 너무 달아서 금방 물린다. 2조각 먹고 나머지는 냉장고에 넣었다. 나중에 당 떨어질 때 초콜릿대신 한 조각씩 전자레인지에 댑혀 먹어야겠다.
도우나 치즈의 퀄리티는 괜찮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