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까마이, 통로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3만원대 가격에 가성비 호텔을 찾게 되어 포스팅해 봅니다. 호텔 이름은 'nice residence hotel @ekamai 14'이고 아고다에서 검색할 때는 '나이스 레지던스'라고 검색하면 찾을 수 있습니다. 걸어서 통로, 에까마이 지역의 핫한 클럽, 펍들을 다닐 수 있어서 이 지역의 밤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매우 좋은 위치입니다.
나이스 레지던스는 방콕에서 핫한 에까마이 통로 지역의 클럽, 펍들을 걸어서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 지역의 밤문화를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매우 좋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인기가 많은 Urban Music Bar와는 160m 떨어져 있고 도보로 2분 이면 갈 수 있습니다.
다만 bts 에까마이역과는 1.4km 떨어져 있으므로(구글맵 기준) bts를 자주 이용하시려는 분들에게는 좋은 위치는 아닙니다.
깔끔한 8층 건물이며 1층과 지하에는 무료주차장이 있습니다. 체크인할 때 500밧의 디파짓이 있고 체크아웃할 때 돌려줍니다. 디파짓 지불 후 주는 종이영수증 잘 보관하세요.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복도. 카드키를 사용하여 출입할 수 있습니다.
아고다를 통해 디럭스룸으로 예약했고 크기는 38제곱미터입니다. 7박에 286,376원에 예약했습니다.
적당히 푹신한 킹배드 침대, 탁자, 소파가 있습니다. 에어컨은 이상 없이 잘 작동합니다.
무료와이파이는 잘 작동하며 숙박하는 동안 끊김 없이 유튜브와 아프리카TV를 시청할 수 있었습니다.
벌레는 보지 못했으며 소음문제없이 잘 지냈습니다.
옷장, 안전금고, tv, 헤어드라이어, 책상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화장대, 큰 냉장고가 있습니다. 화장대에서 드라이어를 사용하려면 콘센트가 있어야 하는데 화장대 주변의 콘센트가 부족합니다. 태국에서 사용가능한 멀티탭 준비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멀티탭은 세븐일레븐등의 편의점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관문 옆에 싱크대, 전기주전자, 전자레인지가 있어서 간단하게 조리도 가능합니다. 컵, 찻잔, 숟가락, 포크, 그릇과 접시를 제공하고 하루에 작은 생수 2개도 제공합니다.
휴지 2개, 샴푸, 일회용 칫솔 치약 2개, 큰 수건 2개, 발수건 1개 를 제공합니다. 욕조가 있으며 화장실에서 밖을 볼 수 있는 미닫이 유리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온수가 잘 나오며, 변기 물은 이상 없이 잘 내려갑니다. 배수도 잘되며 모든 기능이 이상 없이 작동합니다. 화장실 안에 전기제품 사용을 위한 콘센트는 없습니다.
널찍한 발코니가 있으며 제가 배정받은 409호에는 작동이 잘되는 삼성 통돌이 세탁기도 있었습니다. 아고다로 예약할 때 방에 개인 세탁기가 있다는 정보는 보지 못했었는데, 횡재한 기분입니다.
건조대가 없어서 옷걸이를 사용하여 빨래를 말렸습니다. 많은 양을 세탁하게 되면 널 수 있는 방법이 없겠네요. 건조대가 없다는 점은 아쉬운 부분입니다.
2층에 헬스장이 있습니다. 숙박기간 동안 아령으로 팔운동만 조금 하고 나머지 기구들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조금 낡아서 그런지 사용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담한 수영장도 있습니다. 이용은 하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