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방콕 비주류 클럽 탐방-Goodfellas club bangkok(Mustache Bangkok)

by 최팍 2023. 4. 11.
반응형

 

방콕 금요일 저녁, 현지인 친구를 만나기로 약속을 잡았습니다. 어디를 갈지 구글맵으로 검색 중 한 번도 안 가본 클럽을 발견했고 호기심이 발동하여 가 보았습니다. 클럽 이름은 Goodfellas club bangkok이고 아속역 주변에 있는 클럽입니다. 

 

 

 

에비수쇼텐-프롬퐁-사진
에비수쇼텐-프롬퐁

저의 숙소와 친구의 사무실 모두 프롬퐁역 근처였고 서로 만나기 편하게 프롬퐁역 근처에 있는 에비수쇼텐 이자카야에서 저녁 7시에 만나기로 했습니다. 

 

 

 

 

에비수쇼텐-치킨카레-레몬하이볼-사진
에비수쇼텐-치킨카레-레몬하이볼

친구가 일이 조금 늦게 끝날 것 같다고 해서 치킨카레와 레몬하이볼을 먼저 먹으면서 기다렸네요. 치킨카레는 188바트(7300원) 레몬하이볼은 118바트(4600원). 

 

이 식당은 이날 처음 방문했는데 음식 맛도 괜찮고 프롬퐁역 주변 식당들에 비해 가격도 저렴해서 방콕여행 내내 자주 이용했습니다. 통로역 근처에 통로점도 있습니다. 지나가면서 봤는데 거기도 장사가 잘되는 것 같았어요.

 

 

 

 

Goodfellas club bangkok-위치-사진
Goodfellas club bangkok-위치

친구와 에비스쇼텐 이자카야에서 하이볼 몇 잔과 안주를 먹고 9시쯤 나와서 Goodfellas club bangkok 클럽으로 향했습니다. Young place라는 일본 스낵바가 모여있는 건물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아속역과는 1.6km 떨어져 있습니다.(구글맵상으로)

 

Young place건물 안에 일본스낵바가 밀집해 있어서 호객을 위해 많은 아가씨들이 복도에 나와 앉아있는데 클럽을 찾아들어갈 때 아가씨들의 시선이 집중되어 조금 뻘쭘했습니다.

 

그리고 Good fellas club과 Mustache bangkok클럽이 다른 클럽인 줄 알았는데 같은 클럽이더군요.   

 

 

 

 

Goodfellas club bangkok-내부-사진
Goodfellas club bangkok-내부

9시 조금 넘어서 도착해 보니 우리가 첫 손님이었습니다. 클럽 가기에 조금 이른 시간이라고는 하지만 그래도 금요일밤인데.. 첫 손님 이라니 조금 당황스러웠습니다.  

 

 

 

 

Goodfellas club bangkok -내부-사진
Goodfellas club bangkok -내부
Goodfellas club bangkok -내부-사진
Goodfellas club bangkok -내부
Goodfellas club bangkok -내부-사진
Goodfellas club bangkok -내부

dj부스 앞에 댄스 스테이지가 있고 그 주위로 작은 탁자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그리고 클럽 가장자리에 단체손님을 위한 소파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는 구조입니다. 

 

입장료는 없었고 맥주 한 병에 180바트였는데, 9시부터 10시까지 맥주 한 병을 사면 한 병을 더 주는 프로모션을 해서 맥주2병값으로 4병 구입해서 1시간 반동안 음악 듣고 가볍게 춤도 추고 나름 재미있게 놀다 왔습니다.  

 

클럽을 나올때쯤 다른 손님들이 슬슬 차기 시작했는데 그래도 방콕의 다른 클럽에 비해서 사람이 너무 없는편 이었습니다. 토요일은 조금 다를까요? 아무튼 친구와 맥주 한두병 마시면서 가볍게 즐기실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Goodfellas club bangkok

음악은 힙합은 아니고 edm, 하우스? 그런 장르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